최신글

로컬 뉴스

[ 2014-07-25 ] SF저널 7월호 발간과 온라인사이트 론칭

지난 6월 1일 창간된 고품격 종합 매거진 샌프란 시스코 저널 (I love San Francisco Journal) 7월호가 발간됨과 동시에 저널의 온라인 사이트 www.Go20.com 이 론칭됬다.

‘한인들의 더 밝은 미래를 위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기획 기사를 비롯해 심층 인터뷰 기사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 관광, 공연, 영화, 연예등 쉽게 읽을수 있는 편한 내용뿐 아니라, 시사, 건강, 생활정보, 교육, 스포츠까지 종합적으로 다루되, 다른 곳에서 쉽게 접할수 없는 참신한 내용으로 채워져 있다.

발행인, 아이린 서씨는 “샌프란시스코 저널은 북가주 한인 커뮤니티에 훈훈하고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며 저널을 접하는 한인 한분 한분이 희망과 열정을 재 충전 할수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창간을 하게되었고, 지식과 감성을 일깨우는 내용으로 채우려 최선을 다하고 있다. 뜻밖에 각계 각층의 많은 분들이 큰 관심과 귀중한 도움을 주셔서 함께 일하는 분들과 함께 즐겁게 매거진을 만들고 있다. 북가주 한인들에게 항상 귀기울이며 더욱 노력하며 정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고 밝혔다.

편집국장, 성 박 씨는 “샌프란 시스코 저널이 매호 거듭될수록 더욱 성숙해지며 지역사회에 아름답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성실히 노력하며, 초심을 잃지 않고 한인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에 부응하겠다 ”고 전했다.

7월호 커버는 핫기업 페이스북의 엘리트 한인여성, 엘리 리가 소개되었고, 특별 심층 인터뷰에는 샌프란시스코 총영사를 역임하고 현재 강남을 지역, 김종훈 국회의원 과 캘리포니아 하원 후보 영김이 소개되었다. 로스 알토스의 독특한 변호사 패트리샤 제닝스의 기이한 이야기와 세계 바톤 선수권대회 1위를 거머쥔 자랑스런 한인 2세 제니리의 이야기등이 게재되어 독자들로 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샌프란 시스코 저널은 한인들에 더욱 귀기울이고 필요한 정보를 나누기 위해 온라인 사이트를 론칭하게 되었다. 이는 또한, 한인 비지니스들의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는데 도움이 될것이다.

인쇄된 매거진을 북가주 전역에 배포함과 동시에, 매거진의 모든 내용과 함께 한인 업소들의 광고를 전자메일과, 온라인으로 미전역 뿐 아니라 한국 과 다른 국가에서도 쉽게 볼수 있도록 온라인 사이트를 론칭하게 되었다. 또한, 북가주 최대 포탈 사이트, SFKorean.com 과 제휴하여 상호 컨텐츠와 광고를 공유하는 시스템을 정비하여 더욱 높은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

참고로 샌프란 시스코 저널은 아래의 링크에서 볼 수 있다.

1. 샌프란시스코 저널 온라인 사이트 : www.Go20.com www.Go20.com

2. 샌프란 시스코 저널 (7월호 보기) : 샌프란 시스코 저널 (7월호 보기)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kim@sfkorean.com
김진형 (408) 205-6340, 박성보 (510) 926-0606, 박효림 (408) 529-2191
광고리스트보기
SF Journal 보기
SF Journal 광고 문의: 이메일 kim@sfkorean.com
김진형 (408) 205-6340, 박성보 (510) 926-0606, 박효림 (408) 529-21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