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

* 욕설, 비방, 광고의 글은 임의로 삭제됩니다.
* 업소평가는 업소록의 각 업소를 찾아 가셔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평가 내용에 이의가 있으신 분은 화면 아래의 "Contact Us"를 이용하여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10
jyoon 2018-12-12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Recently, I got into a huge accident in which my front bumper was damaged, windshield cracked, and two of my airbags popped. I did not have full cover on my car and had to pay the repair cost out of my pocket. In many body shops that I visited, the repair cost exceeded way over my budget, and I was about to just give up on my car. Then, I was recommended of Precise Collision Body Shop and the manager Kim. He was the most friendly professional that I have ever met. He not only offered a wonderful price but also transparently provided me the information about all the parts to be replaced and processes. Until I met Kim, I had never experienced a body shop so transparent and honest to its customers. Plus, he provided me with several options to repair my car despite the possibility of additional labor and cumbersome managements he may have to go through. Due to the huge damage, my car took bit of time to get fixed, but even during those times, he contacted me first to inform me of the status of my car. He is extremely easy to talk to, consistently available, and, most fascinatingly, professional and honest. Later, when I picked up my car from the shop, I could not believe such a wonderful job he did on my car. It seemed as if the car was new. I don't know if this is done in every body shop, but he also did car wash on my car both in and out. I definitely recommend this shop and the manager Kim. This will always be the place for me, if I ever get into any more accidents, even though I sincerely hope that I won't.
5.0
skhong6977 2018-12-09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의 문의에 성심성의껏 답변을 아주 잘 해주셨습니다. 물론 가격도 합리적이였구요.
10
uq00777 2018-12-03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저희는 지난 금요일 이사를 같은 동네로 했습니다. 지난 주 내 비가 많이 와 걱정했지만 다행이 금요일 해가 반짝 했고 오후에 큰 가구 운반을 부탁드렸었습니다.
그 날 오전 에 이사하신 분이 사정이 생겨 늦는다고 정중하게 사장님 전화를 받았고
저도 이해 했습니다. 2번째 약속시간에는 약속 시간보다 이르게 장정 3분이 오셨는데 얼마나 일을 잘 하시는지 깜짝 놀랐습니다. 한국에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3분이 손발이 척척 맞아 민첩하게 일을 진행하시고 한국말도 잘 하시고 무거운 가구도 어떤 것은 조립할 것도 없이 그냥 번쩍번쩍 들어 올리셔서 일을 신속하게 처리해 주셨습니다. 결국 2시간도 안되서 깨끗하게 완료.
사람도 좋으셔서 이사하는 날 마음이 편했습니다.
저는 무척 좋은 경험을 해서 다음 번에 저희 어머니 이사도 부탁드리려구요.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10
Bcpacademy 2018-11-30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서비스가 엄청 좋습니다. 가깝고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김치 맛도 최상입니다.
10
younghee 2018-11-30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품질에 비해 가격이 착합니다. 다양한 김치가 맙에 듭니다. 배달도 친절하게 해주세요~ 강추합니다.
10
hyuna 2018-11-30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업소가 위생적이고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무엇보다 맛이 일품입니다.
10
heaseung 2018-11-30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맛이 지금까지 느껴본 김치와 차원이 다릅니다. !!
10
Ryder 2018-11-28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드디어 기다렸던 유앤아이 동물병원이 산호세에 오픈해서 반갑습니다. 산호세 자팬타운에서 아주 가까이 위치한 병원은 넓고 깨끗하며 낮가림을 많이하는 저의 강아지에게는 특히 진료실이 여러개라 정말로 좋습니다. 유엔아이 방문객만 주차 할 수 있는 주차장까지 있어 최고 입니다. 친절하시고 한국말로 자세히 설명해 주시는 강선생님이 계셔서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모든 동물에게 최고의 병원 입니다.
8.5
englishi2015 2018-11-24 품질:2 서비스:2 가격:2
이 형제들 사진을 보니 기억이 나네요. 최악입니다. 아직도 이사업을 또 하네요. 예전에 버클리 학생회에서 대책위원회가 세워질 정도였지요...
10
Pretty 2018-11-19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오래된 페이팅때문에 여기저기 문의후 소개받아 집안과 밖을 새롭게 단장을하니 이렇게 좋은것을 왜 고민만하고 이제야했나싶게 구석구석 꼼꼼하고 색깔들도 매칭도 잘해주고, 빠르고 친절하고 깨끗하고, 너무 좋았어요. 다른분들께 소개해준다고 약속을했으니 여기에도 추천해요. 감사합니다.
9.8
GH1004 2018-11-18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정말 실력과 친절을 겸하신 분이십니다.
백내장 수술을 몇년전 받고 계속 모니터증인데 정말 권장합니다
6.0
GH1004 2018-11-18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박선생님께 몇년동안 진료 받아온 환자입니다. 저를 비롯하여 남편과 아이의 진료 까지 몇년동안 보살펴주신 분이십니다. 미국에서 사는 이민자의 어려움을 살펴주시고 항상 성심으로 온가족의 주치의가 되어 주셨습니다 . 내과 소아과 일반진료와 부인과 전반을 비롯하여 보탁스 필러 까지 직접해주시고 , 항상 새로운 의학상식으로 성심성의껏 진료해주십나다.
아래의 리뷰들을 보니 한국분들의 객관적이지 못한 감정적이고 편파적인 리뷰가 참으로 안타 깝 습니다.
가정주치의이자 피부성형시술의사로서 적극 권장합니다
10
junykim 2018-11-16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정말 정직하게 Business를 운영 하시는 것 같읍니다.
저는 다른 주에서 온지 얼마 안되는데, 아무 정보도 없어서 SF KOREA 업체 평가를 보니 높게 나와 있어서 가 보았는데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이 업체 추천 합니다.
10
jenniferpark 2018-11-12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1
2.0
kptroy 2018-11-01 품질:2 서비스:2 가격:2
붕x 이삿짐 참 책임감없고.. 나쁜 사기꾼입니다.

40분 늦는 건 기본이고, 사장이 와서 슬쩍 들려보더니 가더라구요.. 회사 일빼고 이사하는거라 .. 저도 빨리 복귀했어야했는데.. 참았습니다.

맥시칸 분 2명이 일하는데.. 2 bed 짐이 얼마나 있다고.. 4시간이 걸리나요..
저는 이사를 타주에서도 해보고 얼마인에서 3번이나 한 나름 배태랑입니다 ..이사전날까지. 모든 이사집 다 박스에 넣어놓고 진짜 말그대로 움기기만 하면 될정도로 일 편하게 다 싸놓습니다.

침대 1, 장식장 1, 쇼파1, 책상 1 ,식탁 1, 박스 20개.. 그걸 스토리지에 움기는데 4시간 말이 됩니까? 스토리지는무려 0.25 마일 떨어져 있는 파블릭 스토리지입니다.

스토리지에 짐도 오전 엉망으로 쌓아놔서.. 지금 짐 아래 무슨일이 버러졌는지 짐을 빼바야 아는 상황입니다.. 짐이 흘러 내리니까 테이프오 둘둘 감아놓고.. 아휴. 진짜 일은 엉말 , 써비스도 엉만에.. 사장이 제가 이런얘기를 정중이 했는데..

막 쌍욕 하면서 .. 제가 어린넘이 반말한다고.. 자기는 커스토머한데 욕하면서.. 한국 꼰대 마인드로 막 욕하는데 .. 너무 당황해서 전화를 끈어버렸음니다..
다시는 이런 업체 도 아닌 야매 이삿짐이 이용 않할꺼구요.. 이 글 읽는 분들.. 오랜지카운 에 붕 으로 시작하는데 한군데 입니다. 조심하시고 다시는 저같은 피해자가 생지길 않기를 .
9.8
YJK0513 2018-11-01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오늘 산타클라라 시험장에서 붙었습니다.
저는한국에서 장롱면허라 운전에 자신이없고 아이가 많이어려 운전연습이 쉽지않은 상황이였는데,
친절하고 정확한 설명으로 오늘 한번에 붙었습니다. 주행연습2번과 시험장가는것 3회했습니다.
저처럼자신없는 분들께 적극추천드립니다.
10
mommyshark 2018-10-23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선생님들이 아이를 너무 따뜻하게 돌봐주셔서 안심하고 아이를 맡겨요. 한국말은 물론 사회성도 너무 좋아지고 일단 아이가 학교 가는걸 좋아해서 저는 만족해요.
9.8
mmmmm 2018-10-19 품질:10 서비스:10 가격:10
어제 실기시험 100점으로 붙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운전은 하지 않았고, 미국 와서 3달 정도 국제면허증으로 운전을 하게 됐습니다.
어느정도 운전을 하니 미국 도로에 대한 감도 생기고 필기-실기 시험을 치게 되었는데,
첫 번째, 두 번째 실기에 어이없게 떨어지고 나니 유튜브나 독학으로 하는것은 한계가 있다고 생각해서 AJ안전운전학교에 연락하여 연습을 받게 되었습니다.
연습을 받아보니 확실히 어느 부분에서 주의점이 필요한지, 사람들이 자주 실수해서 안타깝게 떨어지는 부분들을 족집게처럼 집어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반복 설명해주셔서 빠르게 익힐 수 있었습니다.

저도 그동안 고속도로며 주택가며 운전을 잘 했다고 생각했지만 실제 운전할때의 나의 습관이 시험장에서는 자칫 감점 대상이 될 수도 있더라구요.

덕분에 실기 3번의 기회 마지막 시험에서 붙을 수 있었습니다.
(1회 연습 2시간+ 시험 전 연습1시간 총 3시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9.7
mrmanse 2018-10-18 품질:10 서비스:8 가격:10
저녁모임으로 처음 가보는것이라 다른곳에서 자주 먹던 안주위주로 주문을 했는데 치킨의 경우 반반을 시킬 필요없이 양념치킨을 시키면서 양념따로 시켜 찍어 먹으면 되는 장점과 바삭한 튀김옷도 좋았고, 골뱅이무침의 새콤매콤달콤 역시 좋았고 홈합탕 국물의 시원하면서 칼칼함, 해물파전 역시 바삭, 떡뽁기도 양념맛 나쁘지 않아음. 달걀말이가 맛있는데 양이 적은것이 흠이었음.. 맥주는 생맥주로 다른것이 몇가지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
결론적으로 넓고 꺠끗하고 음식맛 좋았음.
2.0
noah300 2018-10-15 품질:2 서비스:2 가격:2
권진= 진권 이 변호사 완전히 사기꾼 입니다. 이 여자는 JK LAW FIRM이란 회사 소속 대표 변호사구요. 북가주 산호세에 있는 김병오 법무사란 사람이 이곳을 소개해줘서 제 사건을 맡았는데 두 사람 공모를 해서 제게 사기를 쳤습니다.
이 여자와 김병오 법무사 한달에 한번씩 발행해 줘야 하는 인보이스도 안주면서 3개월에 한번씩 변호사비를 현금으로 저에게 요구하며 일을 진행하더군요. 저는 이런행동이 너무 이상해서 인보이스를 발행하면서 변호사비를 받아가라고 인보이스를 요청했더니 진권 변호사는 물론, 중간다리 역할을 했던 김병오란 사람 왈 자기는 파일링 요금만 받고 해서 아무 힘도 없다며 사무실로 전화하는데 비서만 연락을 받고 연결이 안된다는 말만 1년내내 하더군요. (나중에 알고보니 파일링피 외에도 한 명씩 고객을 소개하면 소개비로 20프로씩 받더군요. 지급된 check 때문에 확인했구요) 진권 변호사는 산호세에 올때마다 김병오란 사람 앞에서 인보이스는 안주지만 여기까지 몇 천불씩 더 내면 케이스를 진행하고 앞으로 빚은 없다는 식으로 말로 다 때우고, 김병오 법무사도 증인으로 매번 확인을 해줬습니다. 그런데 웬일입니까.
별 일도 아닌 제 사건을 1년을 넘게 질질 끌면서 전남편이 합의를 하자고 해도 모른척하고 내 사건으로 산호세에 자기 회사 광고를 내겠다느니 어쩌니. 이 여자 올때마다 김병오 법무사 저에게 전화와서 공항가서 이 여자 픽업하고 집에 재우라느니. 법원 서류 파일을 하라는 둥. 두 사람 완전 돈에 환장을 해서 법이고 윤리도 없이 저에게 바닥으로 행동하더군요. 돈은 돈대로 받아가고 일은 제가 다 하구요.
결국 저는 이 여자와 계약 관계를 끝냈는데 마지막까지도 얼마나 질이 나쁜 여자인지 제 법원 서류, 메일 등을 1년 가량 안돌려주더군요. 게다가 1억이 지급되지 않은 변호사비라며 저에게 내 놓으라고 하더군요. 제 때 제 때 돈을 받아가며 다 지급된거라고 할 때는 언제고. 한마디로 사기꾼이었습니다. Fee Arbitration이란 프로그램 통해서 결국은 이 여자 거짓 billing이 다 드러났고 지금은 캘리포니아 변호사 협회에서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저는 한국에서 온지 얼마 안되서 한국 변호사를 찾느라 김병오 법무사란 사람을 통해서 이 여자를 소개를 받았습니다. 저 같이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질 않기를 바랍니다. 이 두사람 정말 조심하세요. 사기꾼입니다.
* 본 업소평가는 MoKorea.com이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