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욕설, 비방, 광고, 도배질 글은 임의로 삭제됩니다.

비행기표 | 샌프란시스코시내 꼭 가보아야 할 20곳 ..

페이지 정보

게스관광

본문

⁂ 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는 가파른 언덕, 언덕위에 세워진 빅토리아풍 건축물, 작은 배들이 통통거리는 부둣가, 몽환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안개, 캘리포니아의 맑은 하늘과 바다, 시내를 누비고 다니는 케이블카, 샌프란시스코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오렌지 빛 다리인 골든게이트 등의 멋진 자연풍경과 도시문화가 어우려져 있는 도시이다. 이같이 아름다운 도시인 샌프란시스코는 사람들이 ‘찾고 싶은 곳’ 1위 자리를 놓치지 않는 젊음과 낭만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도시이다.
샌프란시스코는 지중해성 기후로 연중 온난하다. 난류와 한류가 교차하여 매일 안개로 싸여 있지만 해풍으로 인해 안개가 밀려갔다 다시 밀려 들어오는데 보통 저녁에 나타났다 아침이면 사라져 쾌적한 날씨를 나타낸다.
샌프란시스코는 반짝거리는 아름다운 도시이기도 하지만 지질학적으로는 샌안드레아 지진대에 속하여, 세계 지진대의 80%가 걸쳐져 있는 지역이다. 1989년에는 엄청난 대지진으로 인해 대참사를 겪은 아픔이 있는 역사 현장의 도시이기도 하다.

󰂎 샌프란시스코는 어떻게 시작된 도시일까?

샌프란시스코는 캘리포니아 해변의 중앙에 위치한 항구도시로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으며, 태평양의 관문으로 많은 무역선과 요트가 바다위에 떠있는 세계적인 미항(美港)이다. 샌프란시스코는 1596년 스페인 함대가 샌프란시스코 건너편 해안 지역에 상륙한 것을 시작으로 도시의 역사가 시작 된다. 과거 역사 속의 샌프란시스코는 여러 인디언 부족들이 살고 있는 도시였으나 1776년 스페인의 식민지 정책이 시작되었고, 18세기 후반 샌프란시스코 일대를 포함한 캘리포니아 지역이 스페인령이 되었다. 이후 잠시 멕시코에 귀속되었다가 멕시코와의 전쟁에서 승리한 뒤 미국의 영토가 되었다. 이 당시에는 인구도 많지 않은 작은 도시에 불과했으나 이 무렵 캘리포니아의 주도인 새크라멘토 부근에서 황금이 발견되기 시작하면서 서부의 골드러쉬가 시작되고, 이러한 미국의 서부개척 시기를 거치며 새크라멘토와 가까이 위치해있는 샌프란시스코는 배후 상업지역으로 급격히 성장하기 시작하여 현재에는 세계적인 도시가 되었다. 1850년 샌프란시스코는 미국의 31번째 주가 되면서 캘리포니아의 경제·행정 중심의 수도가 되었으나, 북서부 주민들의 반발로 행정 기능이 새크라멘토로 옮겨가 지금과 같이 새크라멘토가 캘리포니아의 주도로, 샌프란시스코는 경제 중심지가 되었다.
게스관광 INC SF 415-752-1234 SJ-408-244-0033 www.guesstour.com

󰂎 샌프란시스코, 이곳이 바로 샌프란시스코.

☆ 골든게이트(Golden Gate Bridge)

샌프란시스코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몇 가지 이미지 중 하나가 바로 골든게이트이다. ‘인터네셔널 오렌지’라고 불리는 붉은색 다리는 바다로 둘러싸여 있는 샌프란시스코의 풍경과 조화를 이루어 멋진 경관을 만들어낸다.
암울했던 경제공황 시기에 후버대통령의 경제개발정책의 일환으로 대규모 공사들이 이루어지는데, 그것이 바로 골든게이트, 후버댐,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이다. 골든게이트는 1937년 완성되었는데, 샌프란시스코 만과 마린카운티(Marine County)를 연결하는 연륙교로서 구름다리라고 불리웠다.
골든게이트는 5㎜의 케이블 27,572개를 한 개의 케이블로 함께 묶어 직경 92.4㎝의 원통형 케이블을 만들고 이것이 2,737m의 다리를 공중에서 떠받들듯이 지탱하는 방식으로 현재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현수교이다. 이는 당시로써 굉장히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설계로 완공 가능성에 대한 논란, 주민들의 반발과 자금문제로 끊임없이 문제가 이어졌으나 결국엔 완공되어 지금과 같이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명물로 자리잡게 되었다.
골든게이트 사우스 포인트에 골든게이트의 설계자인 스트라우스(Joseph Strauss)의 동상이 세워져 있으며, 동상 뒤편의 오솔길 입구에 스트라우스와 이 무모한 다리 건설에 기꺼이 공사비를 대주어 지금의 골든게이트가 탄생할 수 있도록 한 아메리카 은행의 총재인 지아니니(Amadeo Peter Giannini)의 만남을 기념하는 기념 동판이 새겨져 있다.
☎ (415)556 0560 / Fax (415)561 4750
교통 : ⓜ N선을 이용, 9th Ave./Irving St.에서 하차, 또는 뮤니 버스 5/7/21/71번 이용 게스관광 INC SF 415-752-1234 SJ-408-244-0033 www.guesstour.com

▪ 골든게이트 공원(Golden Gate Park)

골든게이트의 남쪽으로 골든게이트 공원이 있는데 공원에 들어가면 배드민튼을 치는 사람들, 공을 차고 노는 아이들, 잔디밭에 누워 있는 사람들, 화가들, 스케이트를 타며 여유를 즐기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골든게이트 공원은 샌프란시스코 시민들의 대표적인 휴식처로, 남북 800m, 동서 5km의 인공공원인데, 원래는 황무지였으나 존 매클린이라는 정원사에 의해 최대의 공원으로 탄생한 곳이다. 넓은 잔디밭, 나무들, 호수, 언덕, 식물원과 미술관 등 볼거리와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415)556 0560 / Fax (415)561 4750
교통 : ⓜ N선을 이용, 9th Ave./Irving St.에서 하차, 또는 뮤니 버스 5/7/21/71번 이용 게스관광 INC SF 415-752-1234 SJ-408-244-0033 www.guesstour.com

▪ 프레시디오(Presidio)

골든게이트브리지 기슭에 있는 녹지대로 1776년 멕시코를 지배하던 스페인 군대의 주둔지였던 곳이다. 제 1차 세계대전 당시에는 포로 수용소로 사용되기도 했던 곳으로, 지금은 제6군 본부가 있다. 지금도 곳곳에서 대포가 놓였던 흔적들을 볼 수 있다.
☎ (415)561 4323 / Fax (415)561 4310
통 : 뮤니 버스 28/29/43/82X번 이용
http s.gov/prsf

▪ 클리프하우스(Cliff House)

클리프하우스는 빅토리아풍의 리조트로 목조건물이었던 건물이 1863년 화재로 붕괴되었다가 다시 건축되어 지금은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곳에서 바다를 내려다보며 여유롭게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고 바다표범도 볼 수 있어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 중의 하나다.
주소 : 1090 Point Lobos / ☎ (415)386 3330
교통 : 뮤니 버스 38번 종점에서 하차, 도보로 5분
http://www.cliffhouse.com

▪ 베이브리지(Bay Bridge)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샌프란시스코는 주변지역과의 연결을 위해서는 다리를 건너야 한다. 베이브리지는 샌프란시스코와 오클랜드를 연결하는 다리로 골든게이트와 함께 아름다운 다리로 꼽힌다. 베이브리지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최장의 철조 교각이다. 골든게이트 만큼이나 이름이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그 모습은 골든게이트 못지 않다. 1936년 개통되었으며 총 길이는 13.5m이다. 지나가다 보면 콘크리트 교각으로 다시 복구해 놓은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샌프란시스코 대지진 당시 일부가 붕괴되었던 흔적이다. 다리 중간에는 트레져아일랜드가 있는데 이곳에서 보는 베이브리지의 야경이 아주 멋있어 이 모습을 보기위해 사람들이 찾기도 한다.

☆ 샌프란시스코의 다운타운

▪ 유니언스퀘어(Union Square)

파웰(Powell St.), 포스트(Post St.), 스톡튼(Stockton St.), 기어리(Geary St.) 스트리트로 둘러싸인 사각형의 광장이다.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의 중심지이며, 유니언스퀘어의 주변으로 화랑, 디자이너 샾, 백화점 등 다양한 고급쇼핑몰과 호텔, 극장들이 들어서 있다. 조지듀이(George Dewey)라는 장군이 이끈 마닐라만 전투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광장 중심에는 29m의 흰색의 전쟁기념탑이 서있다. 광장에서 이벤트나 콘서트, 노천시장이 열리기도 하고 크리스마스면 크리스마스트리가 점화된다.
교통 : ⓜ Powell St. 역 하차, 또는 케이블카 파웰 하이드 라인/파웰 메이슨 라인을 이용하여 Geary St. 하차.
뮤니 버스는 2/3/4/30/76번을 이용
게스관광 INC SF 415-752-1234 SJ-408-244-0033 www.guesstour.com

▪ 차이나타운(ChinaTown)

샌프란시스코의 차이나타운은 중국계 8만여 명이 모여 사는 곳으로 아시아를 제외하고는 세계 최대의 차이나타운이다. 1869년 대륙 횡단 철도가 부설되면서 중국 광동성 지역의 중국인들이 대거 노동이민으로 이곳으로 오기 시작하였다. 당시 중국 노동자들은 임금 대신 ‘욜바 비엔나’라고 불리던 이 언덕의 토지를 조금씩 불하받아 천막을 치고 모여 살기 시작하였으며, 상권을 형성하기 시작하면서 지금과 같은 차이나타운이 형성되게 되었다.
차이나타운의 입구인 차이나타운 게이트를 지나면 중국풍의 건물들이 눈에 들어온다. 차이나타운 게이트는 1969년 중국이 샌프란시스코 시에 기증한 것으로 여기에는 ‘천하위공(天下爲公)’이라는 말이 쓰여 있는데 이는 중국 혁명 지도자인 쑨원의 대표문구로, <예기>의 대동사상에 나오는 구절로써 모든 사람이 서로 돕고 서로 사랑하는 국가를 모든 사람들이 빠짐없이 참가해서 만들자는 의미이다.
교통 : ⓜ Powell St. 역 하차, 또는 케이블카 캘리포니아 라인, 뮤니 버스 15/30번을 이용.
유니언 스퀘어에서 도보로 10분
http://www.sfchinatown.com
게스관광 INC SF 415-752-1234 SJ-408-244-0033 www.guesstour.com

▪ 리바이스플라자(Levi's Plaza)

청바지의 본고장이 바로 샌프란시스코이며 청바지의 대표 브랜드인 리바이스도 바로 이곳에서 탄생했다. 리바이 스트라우스(Levi Strauss)라는 사람이 1973년 골드러쉬 시절에 강가에서 자갈을 사이에서 금을 찾는 모습을 보다가 이들을 위해 마차의 데님지였던 천막을 벗겨내 작업복을 만든 것이 바로 최초의 청바지였으며, 질긴 원단으로 광부들에게 굉장히 큰 인기를 얻었다. 이 후 제임스 딘이 입으며 젊음과 반항의 상징이 되었고 오늘에는 많은 사람들이 즐겨 입는 대중적인 패션 아이템이 되었다. 지금과 같이 세계 곳곳의 사람들에게 대중적 인기를 얻고 있는 청바지가 바로 이렇게 탄생하게 된 것이다.
리바이스 탄생의 본거지인 샌프란시스코에 리바이스의 본사가 유니언스퀘어 옆에 자리잡고 있으며, 리바이스 플라자에서는 150년이 넘은 청바지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다. 미국 내 최대 규모인 리바이스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상품들을 볼 수 있다.
교통 : ⓜ Powell St. 역 하차, 또는 케이블카 파웰 하이드 라인/파웰 메이슨 라인을 이용하여 Geary St. 하차.
뮤니 버스는 2/3/4/30/76번을 이용

▪ 케이블카(Cable Car)

1873년부터 운행된 케이블카는 과거 언덕의 도시인 샌프란시스코의 언덕을 오르내릴수 있도록 앤드류 할리디에(Andrew Hallidie)가 발명한 것으로 과거에는 교통수단의 역할만 했으나, 현재는 샌프란시스코의 상징이 되어 관광객들은 이 케이블카를 타고 언덕을 올라갔다 내려갔다 하며 샌프란시스코의 멋진 시내풍경을 즐길 수 있다.
1989년 대지진 당시 선로와 전차가 파손되었었으나 이후 복구되어 계속해서 시민들의 교통수단 역할을 해왔으며 현재에는 3개 노선만이 운행되고 있다. Mason St.에는 케이블카 박물관이 있어 이곳에서 과거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케이블카의 역사를 들여다 볼 수 있다.


▪ 노스비치(North Beach)
차니아 타운을 지나 북쪽으로 걷다 보면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 이탈리아 식재료점들이 나온다. 이 일대가 노스비치로 19세기까지 이곳은 해변이었다. 그러나 매립이 되면서 멕시코, 칠레, 아일랜드, 이탈리아 등지에서 건너온 이주자들이 모여 살기 시작하였고, 이탈리아인들이 최후에 정착하면서 이곳은 리틀 이탈리아로 불리게 되었다. 이곳에서는 이탈리아 거리를 걷는 느낌이 들정도로 이탈리아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 코잇타워(Coit Tower)

노스비치를 지나면 언덕이 나오는데 이 언덕이 텔레그래프 힐(Telegraph Hill)이다. 이 언덕에 1853년 서부지역에서 처음으로 전신 전화국이 세워졌는데, 이 전화장치는 골든게이트로 선박이 드나다는 것을 상인들에게 알려주는 역할을 하였다. 1800년대에는 이 주변으로는 부자들이 모여살기 시작 했는데, 그 중 ‘릴리 히치콕 코잇(Lillie Hitchcock Coit)’이란 부인 있었는데 이 코잇 부인이 전 재산을 이 지역에 있던 소방대원들에게 남기고 세상을 떠나게 되었다. 이에 1933년 코잇부인을 기념하기 위해 텔레그래프 힐 정상에 소방호수 노즐의 모양을 본따 전망대를 세웠다. 그리고 코잇부인의 이름을 따서 ‘코잇타워’로 이름을 지었다.
이 코잇타워는 미국의 대공황 시절 세워졌는데, 타워의 안쪽으로 들어가면 벽면에는 당시 미국인들의 생활상을 벽화로 그려놓았다. 이는 당시 베이 지역에 거주하던 30여명의 지방 미술가들이 그린 그림인데 대공황 시절 정부가 젊은 예술가들의 일자리를 마련하기 위함이었다고 한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전망대로 올라가면 이곳에서는 알카트래즈 섬, 골든게이트를 비롯하여 다운타운 등 샌프란시스코의 전망을 360°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밤에는 샌프란시스코의 야경이 펼쳐져 멋진 풍경을 감상 할 수 있다.
주소:1 Telegraph Hill BLVD.

▪ 예술의 전당(The Palace of Fine Arts)

샌프란시스코의 예술의 전당은 로마시대 분위기가 물씬 나는 웅장한 건물로 원래는 1915년에 건축되었고, 버나드 메이벡(Vernard Maybeck)이 로마와 그리스 건축의 영향을 받아 디자인 했다고 한다. 1915년 이곳에서 만국박람회가 개최되기도 했으며, 지금은 결혼식 촬영의 단골 장소이기도 하다. 샌프란시스코를 배경으로 한 영화 ‘더록(The rock)'에서 주인공인 숀코너리가 딸과 재회하는 장면이 이곳에서 촬영되었는데 그야말로 평화롭고 웅장한 느낌을 받게 된다. 건물 앞에는 백조들이 노니는 인공호수와 잔디가 우아하고 웅장한 예술의 전당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
게스관광 INC SF 415-752-1234 SJ-408-244-0033 www.guesstour.com

▪ 시빅센터(Civic Center)

마켓스트리트(Market St.)과 밴네스애비뉴((Van ness Ave.)가 교차하는 일대로 이곳은 샌프란시스코 행정의 중심지로서 시청을 비롯하여 연방정부, 주정부 빌딩 등 정부청사와 도서관, 극장 등이 있다.
이곳을 지나다보면 높이 94m의 돔지붕의 웅장한 건물이 눈에 띄는데 이 건물이 바로 시청이다. 대지진 당시 시청사 건물이 모두 무너졌다가 1915년 워싱턴 의사당을 모델로 다시 지어졌는데 중앙의 돔은 성 베드로 성당을 본뜬 것이다.
1945년 4월에는 이곳에서 50개국의 국가 정상들이 모여 UN을 결성하게 되었고, 8월 15일 2차 세계대전의 종식이 선언되었다. 이로써 우리나라도 광복을 되찾게 된, 더욱이 우리에게 의미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시청사 내부를 견학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입구에는 50개 국가 원수들의 서명록이 전시되어 있다.
교통 : ⓜⓑ Civic Center 역, Van Ness 역 하차 또는 뮤니 버스 5/21번 이용,
Van Ness Ave. 하차

▪ 소마(SOMA)

마켓스트리트의 남쪽 일대는 ‘소마’라고 불리는 지역이다. ‘South of Market'으로
예바 부에나 가든(Yerba Buena Gardens)과 같은 아름다운 공원과 메트레온(Metreon), 예바 부에나 예술센터(Yerba Buena for the Arts)와 같은 미술관, 박물관, 엔터테인먼트 센터, 레스토랑과 카페 등 젊은이들이 즐길 거리가 많은 곳이다. 메트레온은 소니(Sony)사가 만든 종합엔터테인먼트 센터로 영화관과 미디어아트센터 등이 있다. 이곳 소마지역은 재개발 계획이 이루어지고 있는 곳으로 현재 많은 곳들이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지역이다.

▪ 그레이스 성당(Grace Cathedral)

샌프란시스코 다운타운의 언덕 정상에는 웅장한 규모의 그레이스 성당이 있다. 1849년 서부의 골드러쉬 시절에 조그마한 성당으로 건설되었으나 이후 다시 지어졌다가 1906년에는 대지진으로 불타 없어졌고, 1928년 현재의 자리에 다시 성당 건물이 지어지기 시작하여 1964년 완공 되었다. 그레이스 성당은 그 규모가 미국에서 세 번째로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프랑스 파리의 노트르담 대 성당을 모델로 지어졌다고 하는데 실내는 대리석으로 되어 있고 스테인드글라스가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으며, 중세 가구들을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성가대와 오르간 콘서트가 유명하여 이를 보기 위해 관광객들이 들르는 곳이기도 하다.
주소 : 1100 California St. / ☎ (415)749 6300
http://www.gracecathedral.org

▪ 러시안 힐- 롬바드 스트리트(Russian Hill-Lombard St.)

언덕으로 유명한 샌프란시스코의 다운타운 중에서도 유명한 언덜 길이 러시안 힐이다. 러시안 힐은 이 언덕 주변으로 러시아 선원들의 무덤이 있었기 때문에 얻어진 이름이다. 러시안 힐에서 바라보는 골든게이트와 샌프란시스코 만의 전경이 또한 아름답다. 이 언덕에는 빅토리아 풍의 오래된 건물들과 현대의 건물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 이곳의 롬바드 스트리트도 유명하다. 가파른 언덕 때문에 구불구불하게 도로를 설계하였는데 언덕의 구불구불한 길과 화단의 꽃, 언덕과 맞닿아 있는 하늘과 함께 한 폭의 그림과 같은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 내고 있다.
교통 : 케이블카 파웰 하이드 라인, 뮤니 버스 41/45번을 이용

☆ 보물섬(Tresure Isaland)

보물섬은 인공섬으로 6·25전쟁 당시 인천상륙 작전을 지휘했던 유엔군 총사령관 맥아더(Douglas MacArthur) 장군의 집무실이 보존되어 있는 곳이다. 인천상륙작전 당시에는 작전 사령부로 사용되었던 곳이기도 하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샌프란시스코의 모습 또한 멋진 볼거리이다. 눈에 띄는 붉은색 높은 빌딩의 아메리카 은행(America Bank)의 본부, 삼각형의 뾰족한 건물인 ‘트랜스 아메리카 피라미드(Trans America Pyramid)’ 등 샌프란시스코의 상징하는 높은 빌딩들의 모습이 한눈에 보인다.

☆ 피셔먼스 워프(Fisherman's Wharf)‘피어 39(Pier 39)’

샌프란시스코의 다운타운을 북쪽으로 지나 샌프란시스코 만을 향해 걷다보면 1년 내내 관광객들로 북적거리는 ‘피셔먼스 워프(Fisherman's Wharf)’가 나온다. 이곳은 과거의 향수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피어 39(Pier 39)’가 유명한데 피어는 원래 이탈리아 어부들이 일하는 선착장이었으나 1978년 개조하여 관광지로 꾸며졌다. 20세기 초의 샌프란시스코의 마을의 모습으로 꾸며져 있는데 해산물을 파는 거리의 상점에서부터 쇼핑센터, 거리에서는 이벤트가 벌어져 북적거리는 사람들과 축제분위기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피어 39 북쪽으로 샌프란시스코 만 수족관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샌프란시스코 만에 서식하는 1만 종의 해양생물을 볼 수 있다. 서쪽으로 이동하면 해양 국립역사공원과 국립 해양 박물관이 있다. 또한 피셔먼스 워프에는 쇼핑센터가 유명한데, 델몬트사의 통조림 공장이었던 곳을 개조하여 만든 캐너리(Cannery), 그 옆으로 거대한 닻이 세워져 있는 앵커리지(Anchorage) 쇼핑센터, 초콜릿 공장이었다가 1960년에 쇼핑센터로 개조된 기라델리스퀘어(Ghirardelli Square)가 있다. 기라델리스퀘어는 1906년 지진에서 살아남은 건물로 대지진 이전의 샌프란시스코의 모습을 보여주는 건물이다. 쇼핑센터에는 상점들과 레스토랑이 있고 다양한 퍼포먼스들이 열려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피어 39 옆에는 유람선 선착장이 있는데 이곳의 유람선을 타고 골든게이트와 알카트래즈 섬을 둘러볼 수 있다.
위치 : Beach St./The Embarcadero
☎ (415)705 5500 / Fax (415)981 8808

작성일2011-11-07 10:21

짜증님의 댓글

짜증
Twin Peak  왜 빼먹는지??    요기는 진짜  관광명소로써 SF 오는 관광객들은  꼭 들르는곳인데,,, 
관광정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54 전세계 항공권 싼 한우리여행사(213-388-4141) 인기글 고현정 2018-04-28 2685
53 한국행항공권 스페셜세일및 출발지역별 할인항공편& 투어및 페키지여행 안내 678.921.2566 www.mya… 인기글 애플여행사 2018-01-10 3593
52 항공권 싼 한우리여행사 댓글[1] 인기글 vicky 2018-01-05 3301
51 비행기표 인기글 lotteria 2017-09-26 3670
50 항공권 구입후기 댓글[1] 인기글 vicky 2016-11-14 5915
49 항공권 싸게 구입 댓글[1] 인기글 김 시진 2016-11-10 5870
48 추수감사절(Thanksgiving)게스관광 3대 캐년과 함께하십시요.. 인기글 게스관광 2015-10-20 8408
47 본인 말고 타인이 비행기표 끊어줄수 있나요?? 댓글[2] 인기글 궁금이 2015-03-01 10509
46 샌프란시스코에서 그랜드캐년까지 가는법 알려주세요 인기글 한국인~ 2015-01-20 10358
45 하와이 패키지 여행 정보 부탁드립니다. 인기글 jp 2014-12-13 8619
44 [에어캐나다 이벤트]비즈니스 클래스 특가, 편도만 이용해도 리무진서비스 인기글 에어캐나다 2014-07-30 7318
43 AA,델타,UA,대한항공,아시아나 한국행항공권 스페셜 세일 인기글 애플여행사 2013-08-30 9919
42 봄/여름 한국행항공권 스페셜및 출발지역별 할인항공편 안내 인기글 애플여행사 2013-02-14 6204
41 유학생 항공권 한국출발 or 미국출발 인기글 유투어 2012-12-06 7784
40 [JTB 여행사] 대한항공 세일!! (ATL@JTBUSA.COM) 인기글 JTB여행사 2012-10-11 7131
39 하반기(8월~12월출발)한국행항공권 스페셜및 출발지역별 할인항공편 안내 인기글 ATL애플여행사 2012-07-31 6712
38 여름(5월~7월출발) 한국행항공권 스페셜및 지역별할인 항공편 안내 인기글 ATL애플여행사 2012-03-25 7504
37 겨울 한국행항공권 스페셜및 출발지역별 할인항공편(12월5일자 업데이트) 인기글 애플여행사 2011-12-04 6269
36 미국유학생특가항공권(F1.2 J1.2 VISA소유자)구하기 힘드시죠? 댓글[1] 인기글 유투어 2011-11-24 7521
35 ☆ 몬트레이(Monterey)꼭 가보아야 할 관광지 댓글[1] 인기글 게스관광 2011-11-07 8234
34 나파, 소노마(Napa, Sonoma버클리(Berkeley)와 캐스트로 인기글 게스관광 2011-11-07 7184
열람중 샌프란시스코시내 꼭 가보아야 할 20곳 .. 댓글[1] 인기글 게스관광 2011-11-07 7105
32 출장차 한국에서 olympic valley로 갑니다. 가는 방법 문의드려 인기글 심중현 2011-10-11 5907
31 여름/하반기 한국행 항공권 스페셜및 할인진행중인 항공편 (시즌별) 인기글 애플여행사 2011-06-13 6443
30 상반기 한국행 항공권 스페셜 및 할인진행중인 항공편 인기글 애플여행사 2011-02-08 6808
29 ** 안녕하세요 드림여행사입니다** 댓글[2] 인기글 드림여행사 2010-02-02 7698
28 한국가는 비행기표 가장싼곳알려주세요 댓글[1] 인기글 황관중 2009-11-21 10113
27 항공 요금 좀 알려 주세요. 댓글[1] 인기글 여행 2009-09-07 6716
26 항공권요금이 대폭 인하됩니다(유류할증료가 없어짐/한국에서출발) 댓글[2] 인기글 특가항공권 2009-03-19 9375
25 *** 여름방학 한국행 항공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인기글 드림여행사 2009-02-06 7308
게시물 검색
* 본 게시판의 게시물에 대하여 회사가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